트위터위젯


케이준치킨샐러드[채미소] 세븐일레븐

오늘 리뷰할 제품은 케이준치킨샐러드입니다.
가격은 2800원으로, 1인분 사이즈로 포장되어 혼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포장을 뜯으면 샐러드용으로 처리된 여러가지 채소(적양배추, 양상추, 파프리카, 당근 등)가 들어있고, 케이준치킨과 허니머스터드 소스가 따로 포장되어있습니다.
먹는 방법은, 일단 케이준치킨을 따로 꺼내서 전자레인지에 30초~1분정도 데우고, 풀때기(?)에는 허니머스터드 소스를 뿌려서 잘 섞어준 후 케이준치킨을 얹어서 맛있게 냠냠하면 됩니다.
사실 저는 멋모르고 허니머스터드소스를 뿌린 다음 바로 케이준치킨을 얹어서 비비는데 좀 고생했습니다-_-;
뭐 넘어가고, 이제 다 비볐으니 먹도록 하겠습니다'ㅅ'
당연한 이야기지만 양상추, 양배추, 파프리카 등의 싱싱한 채소가 아삭아삭하게 씹히고, 케이준치킨도 얼핏 좀 적어보이지만 실제로는 충분한 양입니다. 허니머스터드소스는 그리 맵지않고 적당히 달달해서 샐러드의 전체적인 맛을 살려줍니다. 소스의 양도 충분한것같지만 치킨을 투입하고 나서 비볐더니 소스가 골고루 묻지 않고 밑으로 가라앉더군요. 그래서 윗부분은 거의 채소맛만 느껴졌고, 아랫부분은 머스터드소스 범벅이 되어있더군요;; 머스터드소스가 조금 더 끈끈해서 채소에 잘 달라붙으면 좋을듯합니다.
위에서도 썼지만, 딱 1인분 사이즈로 다이어트할 때나 아니면 기타 이유로 풀때기를 먹고싶을 때 좋을 제품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다이어트하면서 이런 드레싱류를 먹는건 그닥 도움이 안 되겠지만 넘어갑시다-_-;) 그 외에도 샌드위치나 스파게티 같은 양식 계열의 푸드에 곁들이로 먹어도 괜찮을듯합니다. 사실 곁들이로 먹기엔 비싸긴 하지만요(..)

덧글

  • 도리 2009/09/30 18:11 # 답글

    ...해서, 채소를 먹기 힘든 자취생들에게 좋은 아이템이라고 홍보가[...누가?;]...
  • 아르메리아 2009/09/30 18:50 # 답글

    아주 가~끔 먹어요. 배가 그렇게 고프지 않은데 저녁 먹어야할 때 딱 좋더군요. 머스터드 소스는 1/3정도 넣는게 더 입에 맞아서 먹을 때마다 남는 소스가 아깝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AK 쇼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