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위젯


해물볶음우동&참치마요+매콤참치 손말이김밥[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여러 삽질 끝에 올리는 오늘의 푸드리뷰입니다;ㅁ; 무슨 삽질을 했는지는 나중에..-ㅅ-
오늘의 세븐일레븐 푸드는 새로 나온 해물볶음우동입니다.
가격은 3200원이고, 29일까지 이 제품을 포함한 채미소 제품 6개를 사면 라씨를 무료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ㅂ' 면제품을 사면 음료가 따라오니까 좋네요ㅎㅎ

전체샷입니다. 오오 공짜음료 오오 오오 해물 오오
기왕이면 따끈하게 먹는 게 맛있을 테니 겉포장을 뜯고, 뚜껑은 닫아놓은 채로 전자레인지로 1분 30초~2분 정도 데워줍니다.
데우고 난 뒤에 한 컷-ㅂ- 마음의 눈으로 보신다면 김이 올라오는 게 보일지도 몰라요-ㅅ- 굴소스로 볶아서 짭짤한 면에 건더기로 새우, 오징어, 양파, 양배추, 피망. 브로컬리가 들어있고, 해물은 두종류 뿐이지만 꽤 해물의 풍미가 느껴집니다. 굴소스의 맛이 면과 잘 어울리는군요. 해물의 양도 적은 편은 아니고, 다른 채소의 양도 꽤 많아서 씹는 맛이 좋습니다. 저는 식사로 먹어서 김밥을 하나 더 먹어야 했지만 맥주같은 걸 마시면서 곁들여 먹으면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을 듯하네요. 아무래도 볶음우동이라 그런지 꽤 기름졌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가격 대비해서 괜찮은 제품이네요.

그리고 해물볶음우동과 같이 곁들여먹은 참치마요+매콤참치 손말이김밥입니다. (이름이 너무 길어;)
전체적으로 약간 사탕처럼 생긴 포장디자인입니다=ㅂ=a 개인적으로 포장 벗길 때 저 빨간 테이프를 떼내기가 살짝 불편하던데, 저만 그런가요? 어쨌든 다른 김밥과는 약간 달라서 특이하군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한 쪽은 참치마요, 한 쪽은 매콤참치가 들어가 있어서 한 개의 김밥에서 두 가지 맛을 느낄수 있는 좀 다른 컨셉의 김밥입니다. 두 부분 다 단무지와 당근, 오이가 씹히면서 느끼함을 중화시켜주고 아삭아삭한 식감을 느끼게 합니다. 참치마요는 그냥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참치마요 특유의 맛입니다. 매콤참치가 들어간 부분은 전에 리뷰한 매콤참치마요 삼각김밥처럼 매운 맛이 느껴질락말락 할 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의외로 꽤 맵군요. 세븐일레븐 특유의 매콤달콤한 소스맛은 살리고 있지만 매콤참치마요보다 매워서 좀 놀랐습니다. 매운 것에 약하신 분은 매콤참치 부분을 먼저 먹고 나서 참치마요로 입을 중화시키는 게 좋을 듯합니다. 전 참치마요를 먼저 먹어버려서 매콤참치를 먹은 다음 라씨로 입을 달랬습니다;ㅁ; 라씨가 정말 1등공신이었어요. 맛이 새콤해서 느끼함도 중화시켜주고-ㅅ-
다른 김밥보다 양이 적어서 이것만 먹기는 허전할 것같고, 라면 같은 제품에 곁들여서 먹기 좋은 제품입니다.

덧1. 학교 근처 세븐일레븐을 4군데 돌아다녔는데 이 시리즈를 찾을 수 없어서 부슬부슬 내리는 비를 맞고 저녁때가 지나서 고픈 배를 붙잡고 버스로 두 정거장 가까이 떨어진 곳의 세븐일레븐까지 걸어갔습니다. 거기에도 없으면 또 다른 곳으로 걸어갈 각오를 하면서요. 그 곳에 해물볶음우동이 딱 하나 남아있어서 또 다른 세븐일레븐까지 걸어갈 필요는 없었습니다. 천만다행이었습니다.
덧2. 해물볶음우동에 붙어있는 작은 센스
뒤의 원재료 등을 나타내는 스티커에 이런 것도 포함되어 있더군요'ㅂ' 편의점음식에서 영양성분을 나타내는 스티커가 붙은 경우를 별로 못 봐서 그동안 좀 아쉬웠었는데 이런 걸 보니까 좋았습니다. 칼로리에 신경을 쓰는 분들에게 유용할 것같네요.
어차피 밤에 먹으면 다이어트는 안드로메다로 가겠지만요;(맥주랑 같이 먹는다면 더더욱..)
덧3. 밤에 쓰고 있으려니 배고프다...ㅇ>-<

덧글

  • 7456 2013/03/16 12:40 # 삭제 답글

    .
    .

    다이어트!! 정말 힘든일이죠.

    먹으면서도 칼로리 2/3가 소멸되는 방법이 있어요.

    지방을 분해해주는 유기농 다이어트..


    [상담신청] ==> http://me2.do/x2KasLVc



    .
    .
댓글 입력 영역


AK 쇼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