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위젯


잡담 20080815 아메의 잡담(일상)

분명 자야하는데 어쩐지 포스팅을 하고있습니다. 이것이 블로거정신인가-_-;;

1. 오늘은 한 2시 45분쯤 오답노트정리까지 끝냈습니다.
결국 오늘도 새벽 3시에 자게 되었군요ㄱ-
안그래도 어제 새벽 3시 넘어서 잠들어서 오늘 거의 오후 3시 다 돼서 일어났거늘...ㅇ>-<
그래도 오늘 12시간 잤으니 내일은 좀 더 일찍 일어나려나...(부질없는 희망을 품고 있는 아메)

2. 갑자기 계란옷이 완전 보들보들한 오므라이스가 무지무지 먹고싶어졌습니다ㅠ_ㅠ
원래 제가 계란을 엄청 좋아하는데 지금 사는 고시원에 들어온지 얼마 안 됐을때 부엌의 공용냉장고에 계란 열개를 사서 넣어놨다가 마지막 한 개가 없어진 이후로 가끔 라면에 넣을때만 계란을 한두개 사서 썼기 때문에 계란을 많이 못 먹었거든요ㅠㅠㅠㅠ
그런고로 내일 공부는 잠깐 제쳐두고(...) 대학로에 가서 오므라이스를 먹기로 했습니다.
아 생각만 해도 벌써 배고프다;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그래도 공부 하긴 할겁니다!!-ㅁ- 할거에요.
근데 막상 내일이 되면 또 어떨지-_-;;;;;;

3. 악 빨리 한자시험치고 놀고싶다ㅠㅠ
근데 시험치고 나면 개강이 약 열흘 앞으로 다가와있으니 어떡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방학은 물리랑 한자 붙잡고 끙끙대다가 지나가게 생겼군요ㄱ-
물리는 결과가 완전 개판이지만 한자는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공부해야죠-ㅅ- 넵.


덧글

  • 폴카 2008/08/16 04:37 # 답글

    자 공부하셔서 합격을:@
  • 크르 2008/08/16 06:13 # 답글

    나 개강 진짜 얼마 안 남았음-_-;;

    우리는 올림픽이 끝나면 곧장...
  • 슈나 2008/08/18 13:37 # 답글

    블로거 정신 !
댓글 입력 영역


AK 쇼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