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위젯


호로로로로ㅗ로로로로로ㅗ로로로로로로로로ㅗ로로롤로ㅗㄹ로로로로롤로 아메의 잡담(일상)

클릭할 순서를 잘못 잡아서 수강정정마저 실패하는 정신머리없는 아메입니다.
(제목은 현재 제 자신의 ㅓ아비;엏뱐아벵믕,;버커아언카망넣ㅁ한 속마음을 약 10%정도 표현하고 있습니다-_-)
그러니까 어떻게 된것이냐 하면
1. 결국 내분비학(싱가포르 교환학생과 같이 듣는 그 무시무시한 과목;;)을 빼고 다른 과목을 넣기로 결심했습니다.
2. 6교시가 끝나고 수강신청을 하기 위해 곧장 기숙사에 가서 노트북을 켰습니다.
3. 노트북을 켰는데 과목코드를 입력하는 창이 뜨지 않고 지금은 수강신청기간이 아니란 문구만 떴습니다.
4. 그러다가 5시 20분쯤 과목코드를 입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5. 급하게 과목코드를 입력하고 5시 반이 딱 되면 잽싸게 클릭할수 있도록 설정했습니다
.
여기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IE를 4개 띄우고 3개는 각각 신청하고자 했던 과목(이제부터는 귀찮으니 가, 나, 다로 하겠습니다ㄳ)의 과목코드를 입력해두고, 1개는 내분비학을 삭제하기 위한 창으로 설정해놨는데. 글쎼 제 바보같은 뇌는 내분비학 삭제 버튼을 제일 마지막에 클릭했던 겁니다-_- 3과목 중에 내분비학과 시간이 겹치는 과목이 있었기에 당연히 그 과목은 신청이 안 되고 튕겨나갔죠.
6. 그리하여 수강신청 실패ㄳㄳ
네. 신청하려던 과목은 전부 튕겨나갔습니다. 그리고 제 친구는 그 중 1과목(이제부터 가라고 칭합니다)을 신청하는데 성공했습니다ㅇ>-<
7. 혹시나 자리가 나지 않을까 싶어서 컴퓨터 앞에 붙어앉아서 계속 수강신청창을 새로고치다가 가 과목이 아닌 다른 과목(나 과목이라고 하겠습니다)을 신청하게 되긴 했습니다.
가 과목이든 나 과목이든 둘 다 들어갈 수 있어야 큰 의미가 있는데 이렇게 되면 의미가 반 이하로 팍 줄어들지 말입니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가 과목에 딱 한자리만 비면 정말 좋을텐데 말이죠ㅠㅠ 가 과목을 들을수 있다면 졸업요건 중에서 7개 분야의 핵심교양에서 4개 분야를 선택해서 분야당 1과목씩 들어라는 조건을 충족할수 있는데 말입니다ㅠㅠ 나 과목은 전공과목인데다가 이미 2주동안 진도도 꽤 나갔을거고 아는 사람도 별로 없어서 걱정이네요ㅠㅠ
내 시간표 돌리도ㅠㅠㅠㅠㅠㅠㅠㅠ

덧. 이 안구에 습기차는 상황을 꿈에서 본것같은 느낌이 드는건 바보같은 뇌의 착각일까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AK 쇼블